청소년 캠프 특징

파이디온 캠프를 정의하다 - 3B가 있는 캠프



Bible Study - 성경 공부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으로 하나님의 다음세대를 세우는 캠프

파이디온의 사역 철학은 '온 세상 다음 세대를 하나님의 말씀 위에' 세우는 것입니다.
청소년 예배와 캠프에서 점차 사라지고 있는 성경 공부를 고집하는 것도 바로 이 철학 때문입니다.

이것은 말씀만이 영적 기근을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해법이라는 믿음 때문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파이디온 청소년팀에서는 매년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말씀과 주제가 무엇인지 고민하며 성경 공부 교재를 만듭니다.
그리고 학생들은 캠프 현장에서 실제로 그 공과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듣게 됩니다.



Big Idea Camp - 오프닝부터 클로징까지 하나의 메시지를 들려주는 캠프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 주위에서 들려지는 수많은 정보들 중에 하나가 아니라, 반드시 들어야만 하는 유일한 정보입니다.

바로 그 하나님의 말씀이 학생들에게 잘 흡수되도록 Big Idea Camp를 기획합니다.
Big Idea Camp란 캠프 오프닝부터 클로징까지 보고, 듣고, 경험하는 모든 활동과 정보(대그룹 예배, 소그룹 성경공부, 활동, 데코 등)들이 하나의 주제(Big Idea)를 향해 집중된 캠프입니다. 따라서 캠프 이후에 학생들의 가슴 속에는 단 하나의 말씀만 남게 될 것입니다.

올해 우리 십대들의 가슴에 새겨질 Big Idea는 'Jesus, the Living Hope_예수님이 나의 소망이에요‘입니다.



Build a small Group - 함께 성장하고 성숙하는 소그룹을 지향하는 캠프

캠프 모집 인원을 소규모로 제한하고, 12명 내외의 소그룹을 편성하여 상호간의 소통과 협력을 강조합니다.

소그룹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활동 구조 속에서 학생들은 혼자서 앞만 보고 가는 것이 아니라, 옆에 있는 친구와 뒤처진 후배들과도 함께 갈 수 있는 방법을 스스로 터득합니다.

기본적으로 소그룹은 교회를 기준으로 편성되기 때문에 캠프 이후에도 교회와 부서가 더욱 건강하게 세워지는 기초가 됩니다.